[공지] 공간 대관 시설 변경 및 운영 안내 (2024.08.14)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양천창업지원센터

회원로그인

이용자

오늘
347
어제
3,431
최대
5,406
전체
737,360
센터소식
공지사항

[공지] [공지] 공간 대관 시설 변경 및 운영 안내 (2024.08.14)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289회 작성일 2024-03-08 13:55:09 댓글 0

본문

양천창업지원센터 공간 대관 시설 변경 사항이 있어 공지드립니다.


공간 대관 시설은 <회의실1> <회의실2> <세미나실> 3곳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d52378b6ed7181bc7a3a3c6965a3c960_1709873633_5128.jpg 

<회의실1>


이용 인원: 2~6인 


1인 예약은 불가하며 최소 2인 이상인 경우에 예약 가능합니다.


1개 팀 하루 최대 예약은 3시간 가능합니다.


비지니스 미팅 및 창업자 모임을 위한 공간입니다.


입주기업 및 구청소속 지원팀에 대관 우선권이 부여됩니다.


제공: 스마트TV, 냉◎난방 기기


d52378b6ed7181bc7a3a3c6965a3c960_1709873652_578.jpg 

<회의실2>


이용 인원: 1~4인 


1개 팀 하루 최대 예약은 3시간 가능합니다.


d52378b6ed7181bc7a3a3c6965a3c960_1709873690_0434.jpg 

<세미나실>


이용 인원: 7~30인 


1개 팀 하루 최대 예약은 3시간 가능합니다.


제공: 75인치 TV, 마이크, 스피커, 강연 테이블, 냉◎난방 기기

※대관 이용제한

1. 지각 (대관시간으로부터 30분 내에 1인 이상 오지 않은 경우)

2. 노쇼 (당일에 대관을 취소하거나 대관장소에 나타나지 않은 경우) 

3. 목적 부적합 (종교성, 수익성, 정치성, 사행성에 해당되는 경우)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현재페이지-URL